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어려운 넌센스 퀴즈 쉽게 찾아서 즐기세요^

 

얼마전 친구들이랑 심심해서 서로 퀴즈를 내면서 수다를 떨었는데요

 

우리끼리 알고 있는 몇가지 하고 나니 더이상 진행이 안되더라고요 그리고 각자 알고 있는 문제들은 난이도가 너무 낮거나 이미 알고 있는 것들이 대부분이기도 했고요

 

그래서 혹시나 하고 검색을 해봤더니 딱! 하고 여러가지 종류의 어려운 넌센스 퀴즈를 쉽게 찾을 수 있더군요ㅎ

 

 

네이버에 어려운 넌센스 퀴즈라고 검색을 해도 되고 그냥 넌센스 퀴즈라고 쳐도 쉽게 찾아볼 수 있더라고요?

 

문제는 랜덤으로 나오게 되고 별로 재미가 없으면 옆으로 넘겨서 다른 문제로 진행읗 해도 되고요

 

 

 

 

 

친구들이랑 심심할때 하니 딱이더라고요ㅎ 개인적으로는 문제의 난이도가 꽤 어려운 것도 많아서 별로 못맞췄어요ㅎ

 

그래서 나름 재밌었던 문제를 몇가지 추려봤네요

 

 

조금 썰렁한 문제도 있고 재밌는 문제도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어려운 넌센스 퀴즈를 랜덤을 볼 수 있는게 나름 재미가 있더라고요

 

대신에! 친구들한테 문제를 낼때 잘 판단하면 서 내야겠더라고요 가끔 별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는 그런 문제들도 나오니 말이에요ㅎ

 

개인 적으로 썰렁했던 문제는 호랑이가 차를 타고가다 친구를 만나면 하는말은? 이라는 문제였는데요 정답이 타이거에요ㅎㅎㅎ

 

너무 썰렁해서 이거 는 패스하고 문제를 냈죠ㅋ 그리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국은? 이라는 문제도 있었는데... 이건 답이 천국이래요 ㅎ

 

이것도 패스 했어요 랜덤으로 나오다 보니 이런 경우가 간혹 있기는 한데 여러 종류의 넌센스 퀴즈를 알수 있어서 친구들이랑 게임할 때 활용하기에는 좋은건 맞는거 같아요

 

약간 아재스러운 맛도 있긴 하지만 막상하다보면 맞추고 싶다는 이상한 의지에 불타오르는 친구들을 볼 수 있을거에요ㅎ 나름 인싸가 되는 방법이랄까요?

 

그냥 단순히 검색해서 사용하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굳이 어플을 깔거나 하는 귀찮음도 없고 문제가 마음에 안들면 옆으로 그냥 넘기면 다음문제가 나오니 사용도 편하고요

 

 

 

친구들이랑 모임이나 어디 여행 갔을때 레크레이션 느낌나게 준비하는것도 나름 재밌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자고요^^ 아! 참고로 어려운 넌센스 퀴즈는 pc로 검색하면 안되고 폰으로만 되는거 같으니 참고하세요^^